닫기

  • 취업
  • 취업가이드

취업가이드

성공취업만들기

불만고객응대법

한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보다 돌아서버린 사람의 마음을 되돌리는 것이 더욱 어려운 일이다. 불만 고객을 관리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의 전파력 때문이다. 고객들의 불만을 관리하지 않으면 눈덩이처럼 불어나 기업에 큰 손해를 끼칠 수 있다. 불만 고객의 긍적적 역할을 이해하고 감동 서비스를 위한 불만 고객 응대법에 대해 알아본다. 100도씨의 사람을 36.5도로 낮추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불만 처리의 포인트와 대화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본다.

2007-10-27

불만고객응대법

취업전략 다른 콘텐츠 보기

  • 다국적기업에서 영어로 살아남기

    다국적기업에서 영어로 살아남기 2008-12-03 00:00:00

  • 면접을위한기본준비

    면접을위한기본준비 2007-11-10 00:00:00

  • 성공적인 연봉협상을 위한 전략

    성공적인 연봉협상을 위한 전략 2009-02-19 00:00:00

  • 이력서/자기소개서작성요령및면접비법

    이력서/자기소개서작성요령및면접비법 2007-08-18 00:00:00

  • 제조업 취업전략

    제조업 취업전략 2009-02-11 00:00:00

  • 연봉제와 공정한 연봉결정 전략

    연봉제와 공정한 연봉결정 전략 2009-02-18 00:00:00

  • IT/전자업종 취업전략

    IT/전자업종 취업전략 2009-02-04 00:00:00

  • 서비스/유통업 취업전략

    서비스/유통업 취업전략 2009-02-12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