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 프로그램
  • 자격증
  • 지금은자격증시대 <텔레마케팅관리사>
  • 다시보기

지금은자격증시대 <텔레마케팅관리사>

지금은자격증시대

SCM과 QR에 대해 살펴보고 집단소송제와 제조물책임법을 구분하여 설명한다. IDMA와 AIO의 개념과 차이점을 알아보고 아웃소싱과 파견근로제를 구분하여 비교설명한다. 텔레마케팅, 유통, 물류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본다.

395 | 0

다른회차보기

  • 지금은자격증시대

    • 358 | 0

    지금은자격증시대 고객유형과행동

  • 지금은자격증시대

    • 341 | 0

    지금은자격증시대 마케팅전략의이해

  • 지금은자격증시대

    • 419 | 0

    지금은자격증시대 텔레마케팅관리사의직업전망과자격증정보

  • 지금은자격증시대

    • 790 | 0

    지금은자격증시대 아웃바운드텔레마케팅과데이터베이스마케팅

  • 지금은자격증시대

    • 359 | 0

    지금은자격증시대 고객응대일반

  • 지금은자격증시대

    • 441 | 0

    지금은자격증시대 시장조사의개념과특성

  • 지금은자격증시대

    • 415 | 0

    지금은자격증시대 시장조사방법및분류

  • 지금은자격증시대

    • 396 | 0

    지금은자격증시대 인바운드고객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