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 프로그램
  • 자격증
  • 지금은자격증시대 <텔레마케팅관리사>
  • 다시보기

지금은자격증시대 <텔레마케팅관리사>

지금은자격증시대

상업적 조사방법에 의한 분류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본다. 시장조사의 총체적 유형을 살펴보고 소비자 패널조사와 가정유치조사(HUT)의 개념과 특성을 비교하여 분석한다. 사전조사와 예비조사를 구분하여 설명한다.

430 | 0

다른회차보기

  • 지금은자격증시대

    • 790 | 0

    지금은자격증시대 아웃바운드텔레마케팅과데이터베이스마케팅

  • 지금은자격증시대

    • 416 | 0

    지금은자격증시대 시장조사방법및분류

  • 지금은자격증시대

    • 441 | 0

    지금은자격증시대 시장조사의개념과특성

  • 지금은자격증시대

    • 396 | 0

    지금은자격증시대 텔레마케팅상식과전문용어

  • 지금은자격증시대

    • 499 | 0

    지금은자격증시대 전화조사방법및절차

  • 지금은자격증시대

    • 359 | 0

    지금은자격증시대 고객응대일반

  • 지금은자격증시대

    • 232 | 0

    지금은자격증시대 스크립트작성실기(1)

  • 지금은자격증시대

    • 396 | 0

    지금은자격증시대 인바운드고객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