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 프로그램
  • 성공취업만들기
  • 다시보기

성공취업만들기

성공취업만들기

고객응대를 위한 대화의 기술에 필요한 구성요소와 함께 대화법의 종류에 대해서 살펴본다. 커뮤니케이션에는 논리적 말하기의 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표정, 제스처, 자세, 의상 등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있다. 커뮤니케이션은 무엇을 얘기하는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전달하느냐가 더욱 중요하다. 호감대화법, 쿠션언어 사용법, 긍정화법, 1,2,3화법, 최신효과 활용 및 장점을 나중에 이야기하기, 칭찬 화법 등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잘 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특징을 살펴본다

2007-10-26 1814 | 0

다른회차보기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0-13
    • 2274 | 0

    성공취업만들기 CS컨설턴트의이미지전략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0-10
    • 1793 | 0

    성공취업만들기 비즈니스매너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0-09
    • 1925 | 0

    성공취업만들기 CS컨설턴트의자질과성인학습심리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0-12
    • 1855 | 0

    성공취업만들기 서비스와CS컨설턴트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1-03
    • 1973 | 0

    성공취업만들기 전문적프리젠테이션2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1-02
    • 1960 | 0

    성공취업만들기 전문적프리젠테이션1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0-27
    • 2280 | 0

    성공취업만들기 불만고객응대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