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 프로그램
  • 성공취업만들기
  • 다시보기

성공취업만들기

성공취업만들기

한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보다 돌아서버린 사람의 마음을 되돌리는 것이 더욱 어려운 일이다. 불만 고객을 관리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의 전파력 때문이다. 고객들의 불만을 관리하지 않으면 눈덩이처럼 불어나 기업에 큰 손해를 끼칠 수 있다. 불만 고객의 긍적적 역할을 이해하고 감동 서비스를 위한 불만 고객 응대법에 대해 알아본다. 100도씨의 사람을 36.5도로 낮추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불만 처리의 포인트와 대화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본다.

2007-10-27 2276 | 0

다른회차보기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0-13
    • 2269 | 0

    성공취업만들기 CS컨설턴트의이미지전략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0-10
    • 1793 | 0

    성공취업만들기 비즈니스매너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0-26
    • 1814 | 0

    성공취업만들기 고객응대를위한대화의기술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0-12
    • 1855 | 0

    성공취업만들기 서비스와CS컨설턴트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0-09
    • 1924 | 0

    성공취업만들기 CS컨설턴트의자질과성인학습심리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1-03
    • 1972 | 0

    성공취업만들기 전문적프리젠테이션2

  • 성공취업만들기

    • 2007-11-02
    • 1960 | 0

    성공취업만들기 전문적프리젠테이션1